본문 바로가기

Information

주부 창업아이템 무점포 소자본 창업 ★ 청담수학 ★


 

무점포 소자본 주부 창업 아이템 청담수학

 

총 창업비용 680만원 외 無

 

 

 

 

♩ 청담 e-math 센터장과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?

 

2009년부터 국내 초등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한 국내 우수기업들이 합병되어 전문화 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구축한 초등교육 전문기업으로 현재 국내 초등수학의 모든 정규 과정을 게임기반의 스테이지 형태에 접목해 초등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인 「 청담수학 」 e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6년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교육부 주최 'e러닝'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인 국교육학술정보원장상 을 수상한 비젼 있는 콘텐츠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청담 e-math센터장은 청담수학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택 등 PC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 하루 3 ~ 4 시간 아이들의 학습을 관리해 주며 수익을 올리는 형태로 무점포 창업, 소자본 창업, 재택창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총 창업비 680 만원 추가비용 ZERO

 

회원보장지원제 로 안정적인 수익확보

 

 

 

청담 e-math센터장은 초기 창업비 680 만원 외 추가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며 청담수학 가맹은 행정구역상 동단위의 독점지역권 을 설정해 가입된 회원은 행당지역 지점장에게 연결해 드립니다.

 

 

또한 회원 5명 보장으로 연결해 주는 지원체계로 시작과 동시에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지원중에 있습니다. 

 

 

직접 영업을 뛰어야 하는 영업직의 성격보다는 아이들의 학습 관리를 해주며 수익을 올리는 형태로 관리직의 성격이 짙어 진입장벽이 낮고 하루 3 ~ 4 시간 정도의 업무로 창업이 가능하여 주부, 여성 위주로 상당한 강점을 가진 재택창업의 패러다임으로 자리 잡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한 「 청담수학 」 만의 독보적 시스템

소자본으로 시작해 안정적으로 수익을 UP

회원 보장제 100호점까지 회원지원으로 수익 보장

 

 

작은 커피전문점을 오픈 하려고 해도 권리금 시설비 인테리어 등으로 억단위는 기본으로 넘어가는 어머어마한 투자비, 여기에 한집 건너 한 집이 있을 정도로 창업자간의 생존경쟁이 치열한 것이 지금 대한민국의 창업 현실입니다.

 

 

청담 e-math센터장은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장소구애 없이 업무가 가능하며, 독점 지역권 형성본사의 회원지원정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형태로 출발할 수 있다는 것이 정말 매력적인 장점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「 청담수학 」 학습법은 특허출원한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프로그램 자체가 탄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. 청담수학 관계자에 따르면 "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수학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 할 것이다. " 라며 자신있게 말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청담 e-math센터장은 교육열이 높은 지역부터 조기 마감 예정이며 상담신청을 통하여 프로그램 무료체험 독점지역문의, 업무형태, 사업관련 자료 자세한 정보를 알아 본 후 창업을 결정 하실 수 있는 혜택도 드리고 있습니다. 자신이 없다면 불가능한 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주부 A 님 " 고민 끝에 시작한 교육창업, 신의 한수였죠 "

 

엄마의 손길이 필요하던 아이들은 이제 손보다는 돈을 찾고, 남편의 외벌이만으로는 벅찰 때 주부들은 일자리를 찾습니다. 비단 금전적인 이유뿐 아니라 매일 챗바퀴 같은 전업주부의 삶에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 때 역시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.

 

 

 

 

경력단절 주부, 여성에게 새로운 대안 제시

'청담 e-math센터장'

 

하지만 결혼전의 경력을 살리기는 커녕, 앉아서 일할 수 있는 오피스잡을 찾는다는 것은 현재 심각한 구직난 속에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. 보험설계사와 같은 영업직은 진입장벽이 높지 않지만 타고난 천성이 없으면 오래 버티기 힘든 일이기에 청담수학은 경력 단절 주부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