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omantic Melodies

로이킴 - 봄봄봄 가사.듣기.뮤직비디오 ♩그리고 나의 느낌 ... ♥

 

 

 

로이킴 - 봄봄봄

 

가사.듣기.뮤직비디오 ♩

 

그리고 나의 느낌  ... ♥

 

 

 

 

봄 봄 봄 봄이 왔네요 ~~~ ♡

 

이른 아침 들려오는 달콤한 목소리 촉촉한 봄비같은 멜로디 ... ♩

 

아내가 제 머리맡에 로이킴의 봄봄봄 을 살며시 켜 놓았네요

 

^_____________________^

 

모른척 가만히 듣고 있다가 ... 노래가 끝나는 순간 자리에 일어나면서 말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" 로이킴 봄봄봄 " 이네 ?

 

아내가 놀라더군요 " 이 노래 알어 ? " " 어제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너무나 좋아서 들어 보라고 ... "

 

" 알지 ^^  조용필 싸이도 제쳤다는 노래 아니야  ^____________^ "  ♩ ♪ ♬

 

사실 노래는 이날 아침 아내가 들려줄 때 처음 들었습니다 ...

 

 

 

 

블로그에 글을 쓰고 많은 시간 인터넷과 함께 하는 삶이라 ...

 

어제 실시간 검색어에 로이킴 봄봄봄 을 보았던 기억이 났었는데

 

노래를 들으니 ' 아 ... 로이킴의 봄봄봄 이구나 ' 바로 알겠다라구요

 

 ^_____________^

 

 

 

 

사실 그렇게 기대는 안했지만 무척 신선했습니다. 최근에 넘쳐나는 멜로디가 아닌

 

사춘기 시절 ... 혹은 첫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  ... ♥

 

무척 정겨우면서도 편하고 귀 익은듯한 멜로디 그리고 설레이는 가사 ...

 

 

 

 

슈퍼스타K4 우승자라는 것도 나중에 그가 방송 중 불렀다던 김광석님의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를 우연히 듣게 되어 알았는데 ... 이번 봄봄봄 도 같은 세대의 가수들과는 색 다른 노래를 부르고 자작곡이라는 사실에 로이킴 그의 수려한 외모를 떠나 그의 음악에 관심이 가게 되는군요 ...

 

오늘 참 오랜만에 봄비가 내립니다 ... ♣

 

 

 

 

사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 충분히 사랑 받을 자격이 있는 곡이라 생각 하는데요 ...

 

한동안 요란한 노래에 지친 가슴과 귀에 ... 촉촉한 봄비 같은 노래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... ♩ ♪ ♬

 

 

 

 

로이킴-봄봄봄

 

가사.듣기.뮤직비디오 ♩  

 

  

 

 

봄 봄 봄 봄이 왔네요

 

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

 

그대가 앉아 있었던 그 벤치 옆에 나무도 아직도 남아 있네요

 

살아가다 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

 

그 말을 하면 안될거란걸 알고 있었소

 

 

 

그대여 너를 처음 본 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

 

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

 

 

 

다시 봄 봄 봄 봄이 왔네요

 

그대 없었던 내 가슴 시렸던 겨울을 지나

 

또 벛꽃 잎이 피어나듯이 다시 이 벤치에 앉아 추억을 그려 보네요

 

사랑하다 보면 무뎌질 때도 있지만

 

그 시간 마저 사랑이란 걸 이제 알았소

 

 

 

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

 

그대여 나와 함께 해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

 

 

 

우리 그만 참아요 이제 더 이상은 망설이지 마요

 

아팠던 날들은 이제 뒤로 하고 말할 거에요

 

 

 

그대여 너를 처음 본 순간 나는 바로 알았지

 

그대여 나와 함께 해 주오 이 봄이 가기 전에

 

... end